안녕하세요 고객님!
우선 게시판 답변에 대해 불편을 느끼셨다면 대단히 죄송합니다.
순차적으로 도와드리고 있지만 일부 누락건이 생길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릴게요!
환불 같은 경우에, 1월1일 주문건에 부분취소된 건이 있어서 안내드렸으나
확인해보니 기존 스타디움 자켓 부분취소로 확인되어 어그부츠 추가로 환불처리 도와드렸습니다!
조금 더 신속하고 정확한 처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Original Message ]
[ Original Message ]
2024-01-01 주문건 중 ugg 부츠에 대하여 아직 환불처리가 되지 않아 신용카드로 2월 납부예정이라 나오네요.
처리 부탁드립니다.
라고 문의드렸는데
[ Original Message ]
안녕하세요 베이그입니다!
신용카드 취소금 입금은
카드사에서 처리를 하는 부분이라, 저희가 따로 조치를 해드릴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해당 부분 카드사 쪽에 문의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라는 답변을 받았는데, 애초에 위 사안은 취소금을 입금돼야하는 부분이 아닌 환불요청한 건에 대해 매출취소를 요구한 것인데 확인해보니 베이그쪽에서의 매출취소가 일어나지 않아 출금될 예정이라는 내용을 카드사에서 설명받았습니다. 매출취소 완료된 것이 맞나요?
베이그 홈페이지에서 주문내역조회해봤을때, 주문취소한 다른 상품들은 주문처리상태 란에 취소완료라고 기재된 점과 달리 이 상품은 아직 반품신청중이라고 떠있는 걸로 보니 아직 이뤄지지 않은 것으로 보이는데,
위 내용을 답변의 답변으로 02/08/11:07에 작성하였으나 저보다 늦게 작성된 다른 문의글들은 답변 받았던데 저의 글은 답변받지 못했고 처리도 완료되지 않아 환불요청드린 상품의 금액이 설연휴기간동안 출금예정이니 처리 부탁드립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